인도네시아 선교소식

이윤석형제님!

반갑고 감사합니다. 구좌를 확인했습니다.
현재 인니는 점점 코로나확진자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모든 국내선비행기의 운행을  중단시켰고 고속도로를 통제하는 국가통제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저는 지난달에 한국에 들어와 2주 격리후에 CT검사를 했습니다.
6개월마다 검사해야했는데 코로나로 8개월만에 들어와 검사를 하였습니다.
검사결과는 재발징후가 전혀 없고 문제없다고 해서 안심을 하게 되었습니다.
저희는 6월 7일에 인니로 입국하려고 했는데 선교부에서는 제가 기저질환이 있는 사람이기에 인도네시아 입국을 연기하라고 해서 7월 말까지는 한국에서 국제풀뿌리선교회사역을 감당하게 될 것입니다.
코로나이후에 한국선교가 어떻게 변화되어야 하는지를 지도자들과 함께 검토하고 국제풀뿌리선교회 사역방향을 새롭게 정리하려고 합니다.
35명의 신학자와 목회자와 선교사 멘토그룹들이 전세계 선교현장의 현지교회목회자들을 섬기려는 일에 세계각국의 선교사들과 연결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멀리에 있지만 팜비치한인교회와 청년들을 위해 기도하고 있습니다. 
청년들의 변화된 기도제목이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이기쁨박헵시바선교사가정드림

> 2020. 5. 30. 16:21, Youn Lee <younarch@gmail.com> 작성:
>
> 이희열 총장님
>
> 그동안 평안하셨는지요? 더 자주 연락드리지 못한 점 죄송한 마음 입니다.
> 코로나 바이러스 사태로 세계 곳곳에서 힘든 소식이 매일 끊이지 않는 가운데도 언제나 감사하며 더 밝은 내일을 소망 할 수 있는 것은 살아계신 하나님의 은혜가 아닐 수 없음을 다시한번 고백합니다. 여기 팜비치도 어렵지만 감사하게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기회가 되실때 팜비치 홈페이지를 방문해 보시면 어떤 변화가 있었는지도 아실수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 계신 인도네시아도 코로나 바이러스로 평소보다 활동이 많이 위축되고 방역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을수 없으리라 생각합니다. 어려운 시기를 함께 힘을 합해 잘 이겨나갔으면 하는 마음을 모아  사역과 방역 지원금을 조금 보냈습니다. 학교와 주변의 동업자분들과 유용한곳에 사용하셨으면 합니다. 송금한 액수는 $1000이며 수수료나 환율이 조금 적용되었을 테니 확인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특별히 강건하시고 어려운 시절을 통해 더 많은 열매 맺으시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
> 팜비치에서 이윤석 올림니다.

Previous
Previous

케냐를 위해 늘 기도해주시고 사랑을 베풀어주심에 마음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Next
Next

멕시칸을 섬겨주심에 팜비치교회와 주성염 목사님, 선교 위원회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