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비치장로교회 선교사역원
샬롬,
선교현장에서 애쓰시는 선교사님들의 노고에 늘 부끄럽고 감사할 뿐입니다. 임마누엘 하나님의 따뜻한 손길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주성염 담임목사의 영적지도 아래 팜비치장로교회가 더욱 더 활기차게 선교하고 복음 전하는 교회공동체로 거듭나기를 기도하는 가운데 선교현장의 실정을 좀 더 이해할 필요가 있다는 점에 당회원들이 공감을 하고, 선교현장의 연간 사역 운영 예산과 결산등의 자료를 공유해 주기를 요청하기로 결의하였습니다.
팜비치 장로교회는 현재 멕시코, 인도네시아, 케냐의 현지 선교사와 동역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팜비치장로교회의 동역이 선교의 현장에서 좀 더 실질적이고 효과적이기를 기대하며 드리는 요청입니다.
2020년초부터 지금까지 COVID-19으로 전세계가 어려운 상황이고 예년과는 전혀 다른 상황이었기 때문에 2021년의 예산이나 사역계획이 큰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또한, 2019년 혹은 2018년의 자료가 현장의 상황을 파악하는데 또 다른 도움이 될 수도 있으므로 보관하신 기록이나 자료를 보내주시면 좋은 참고가 되겠습니다.
다시 한번, 노고에 감사드리고 여호와 이레. 예비하시고 준비하신 하나님 은혜가 충만하시기를 기도드리며 사랑과 존경의 안부를 보내드립니다.
팜비치장로교회 선교사역원에서 드립니다.
선교사역원 이윤석 장로